티스토리 뷰

안녕하세요. 지난 번에 거상 반자사 관련된 글을 작성했는데 많은 분들이 보러 오셔서 이번에는 무자본으로 시작하는 거상 공략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. 아무래도 무자본으로 하다보면 사천왕을 뽑는데 오래 걸릴 수도 있으니 이점 참고하셔서 따라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.



시작은 일본 남자로 시작하는 것을 추천합니다. 그 이유는 주딜러로 사용할 수 있는 개조된 흑룡차를 뽑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. 개흑이라고 부르는데 봉기부 착용 시 주박청음을 사용할 수 있고 음양사보다 타저와 마저가 높기 때문에 꼭 필요한 장수입니다.



일본 하오마루의 전투 퀘스트를 완료하면 흑룡차를 받을 수 있습니다. 흑룡차로 상업퀘스트를 밀면서 사냥해서 돈을 벌어야 합니다. 퀘스트로 주는 흑룡차의 경우 보너스 스텟이 없기 때문에 돈을 벌어서 200 음양사 구입 후 전직해서 개조된 흑룡차로 만들어야 합니다.



무자본의 꽃이라 할 수 있는 이무기와 염라대왕은 유명계석을 드랍합니다. 유명계석은 서버마다 조금씩 시세가 다르지만 백호서버의 경우 개당 300~315만원정도 하고 있어서 시간 날 때마다 유명계석을 캐서 팔아서 200음양사와 다른 필수 용병을 구입 후 세계일주를 하시면 됩니다.



일본에서 필수 장수로는 개조된 흑룡차 외엔 없으며 선택사항으로 혼간지와 미나모토 정도만 넣으시면 됩니다. 혼간지는 인형소환술이라는 스킬을 쓰는데 몸빵용으로 사용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. 선택사항이므로 나중에 필요할 것 같다 싶으신 분들은 뽑으시면 됩니다.


세계일주 순서 : 일본 → 조선 → 중국 → 대만


제가 추천하는 세계일주 순서는 일본, 조선, 중국, 대만 순서입니다. 마나가 많이 부족하신 분들은 중국 먼저 가셔도 되는데 발석거는 도술사로도 충분히 커버할 수 있으니 조선 가셔서 김유신 뽑는 것을 추천합니다.



혼간지를 뽑으신 분들이나 중국, 대만까지 일주에 성공한 분들은 검은 상단 주둔지에 있는 중독된 삼문을 잡아야 합니다. 시간당 2~3000만 원정도 벌 수 있어서 개흑 유저들이 자주 가는 사냥터인데 그만큼 경쟁도 심하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

경험치 이벤트를 할 때나 사람이 많은 시간대라면 데바의 사원(인도) 지하에 있는 친다문다를 잡는 것도 좋습니다. 삼문에 비해 상재는 별로이지만, 경쟁자가 없어서 경험치를 빠르게 올릴 수 있습니다.



거상은 동아리 시스템이 존재합니다. 각 점수대마다 보상이 달라지며 600점 이후부터는 도발부 1일과 연금술사의 상자, 보급상자 등을 주고 있습니다. 300점 정도는 과거시험(한자)만으로도 깰 수 있으니 꼭 하셔서 보상 받으시기 바랍니다.


저도 현재 거상을 하고 있는데 한 계정으로만 돈을 버는 게 한정되어 있습니다. 빠르게 육성하고 싶으신 분들은 2~3계정을 이용해서 반자사 돌리는 것을 추천합니다. 지난 번에 쓴 글이 있으니 그 글 참고하시면 됩니다.


2019/02/19 - [분류 전체보기] - 거상 반자사 사냥터 5곳 강력추천!

댓글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링크
TAG
more
«   2024/12   »
1 2 3 4 5 6 7
8 9 10 11 12 13 14
15 16 17 18 19 20 21
22 23 24 25 26 27 28
29 30 31
글 보관함